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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개강일 - 4월30일(금) 이후 / 코로나19 추이에 따라 일정조정 - 홈페이지공지 ※ 필히 보험 가입을 해야 하므로, 보험가입신청서 4월20일(화)까지 메일 또는 팩스전송 □ 정부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격상 검토와 4차 유행 억제를 도모함에 따라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. □ 4월27일(화) 수업진행예정일자 홈페이지 공지 □ 대상에 해당되는 학생들로만 선착순으로 명단 완료(아래 합격명단 확인) (수강을 취소할 학생은 대기 순번 학생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) □ 해외방문이력이나 신체 이상 증상 있을시 휴식하고, 담당자에게 연락(무단 3회 결석 시 탈퇴처리!) □ 개강 시 준비물(개인 물 必)과 시간, 장소 확인 후 해당 장소 출석 □ 관내 주민등록상 거주학생(관내학교)이 선정됩니다. □ 문의사항 : 02-2648-7330 / FAX 02-2646-0595(담당자) ※ 코로나19(COVID-19)로 운영사업이 변경 및 중단 될 수 있습니다. 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. **크로스핏 프로그램은 추가모집중입니다.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.